UPDATED. 2024-03-29 15:33 (금)
[TV컷Q] '미운우리새끼'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편백나무 사우나+테라스'에 시선 집중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은? '편백나무 사우나+테라스'에 시선 집중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4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주병진 집이 다시 한번 공개됐다. 반려견 대, 중, 소 근황과 함께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추 곽승영 최소형)에서 소개된 주병진 집은 박수홍이 살고 있는 주상복합 옥상에 위치한 복층 펜트하우스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 집은 박수홍이 거주하는 주상복한 옥상에 위치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주병진 펜트하우스에 위치한 편백나무 사우나가 등장하자 박수홍, 지상렬을 비롯해 시청자들까지 관심을 나타냈다. 편백나무에는 천연 향균 물질 피톤치드가 많이 함유돼 세균 향균 및 살균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주병진 펜트하우스는 테라스 3개를 갖춘 곳이다. 보통의 집보다도 큰 테라스 크기에 '미운우리새끼' 진행자들과 어머니들은 넋을 놓고 바라봤다.

현재 주병진 펜트하우스에는 웰시코기 3마리 대, 중, 소가 함께 살고 있다. 케이블 채널 tvN 예능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 중, 소 근황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나타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주병진 펜트하우스가 소개됐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주병진 펜트하우스는 200평대로 지난 2010년 12월 완공된 주상복합건물이다. 테라스, 사우나 시설뿐만 아니라 게스트룸, 넓은 평수의 침실 등을 자랑한다. 현재 시세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60억~100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병진은 지난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 ‘배워봅시다’ 등에 출연하며 1990년 ‘MBC 방송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개그맨으로서 입지를 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