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영화 '올 더 머니' 재벌 3세 납치 스토리, 실화 바탕으로 했다? 재촬영 사연 보니
상태바
영화 '올 더 머니' 재벌 3세 납치 스토리, 실화 바탕으로 했다? 재촬영 사연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1.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올 더 머니'가 개봉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일리언 시리즈'로 사랑을 받은 리들리 스콧의 신작인 '올 더 머니'는 재벌 3세의 납치사건을 영화화 한 장면이다.

'올 더 머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존 폴 게티 3세 납치사건을 다룬 영화는 리들리 스콧의 스릴 넘치는 연출과 함께 2018년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사진 = 영화 '올 더 머니' 포스터]

 

'올 더 머니'의 재촬영 사연에 대한 시선도 쏠리고 있다. '올 더 머니'에서 주인공 격인 J. 폴 게티 역은 본래 케빈 스페이시가 맡았다. 그러나 케빈 스페이시의 성추행 사건이 알려지면서 '올 더 머니'는 주연 배우를 바꿔 재촬영에 들어갔다.

'올 더 머니'는 북미 개봉 당시 로튼토마도 77%라는 신선도를 기록했다. 개봉 전 주연배우 교체라는 악재를 겪었지만 크리스토퍼 플러머의 '인생연기'가 빛나며 영화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러가지 우여곡절 끝에 개봉하게 된 '올 더 머니'다. 거장 리들리 스콧의 신작이 이번에도 영화 팬들에게 호평받을 수 있을까? 영화 '올 더 머니'는 2월 1일 개봉할 예정이다. 2월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