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 '미운우리새끼', '돈수박' 돈스파이크 이번엔 '가마솥 초콜릿 피자' 도전… 초콜릿 치즈는 무엇?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돈수박' 돈스파이크 이번엔 '가마솥 초콜릿 피자' 도전… 초콜릿 치즈는 무엇?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21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돈수박’ 멤버 박수홍, 손헌수, 돈스파이크가 고열량 ‘가마솥 초콜릿 피자’를 먹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에 이어 ‘가마솥 초콜릿 피자’까지 도전해 관심을 모았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가 요리를 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가 솥뚜껑을 달구는 모습에 진행자들과 어머니들은 궁금증을 나타냈다. 이어 준비해둔 밀가루 반죽을 펴서 피자 도우를 만들자 음식에 대한 정체가 공개됐다.

돈스파이크는 피자 도우에 초콜릿, 마시멜로를 올렸다. 여기서 끝내지 않고 크런치 초콜릿, 초코 과자, 통조림 체리 등을 올려 단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는 초콜릿 치즈를 자랑스럽게 꺼내들었다. 생소한 초콜릿 치즈에 박수홍, 손헌수도 관심을 나타냈다.

앞서 ‘미운우리새끼’에서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지리산에서 ‘가마솥 초콜릿 피자’를 먹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