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크리스틴 스튜어트 방황 끝? '동성' 스텔라 맥스웰과 다정한 한때...로버트 패틴슨과 과거 보니
상태바
크리스틴 스튜어트 방황 끝? '동성' 스텔라 맥스웰과 다정한 한때...로버트 패틴슨과 과거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연인 스텔라 맥스웰과 데이트 중이란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연애사가 새삼 국내외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20일 맥시코판 방구아르디아닷컴(www.vanguardia.com.mx)에 따르면 최근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스텔라 맥스웰은 데이트를 즐겼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 두 사람을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2008년 개봉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이 영화에서 만난 남자 주인공 로버트 패틴슨과 짧지 않은 기간 동안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했다. 

그는 로버트 패틴슨과 만남 당시 부적절한 행동으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유부남인 루퍼트 샌더스 감독과 불륜 스캔들이 일어나며 큰 논란이 일었다. 공식 연인이었던 로버트 패틴슨은 이별을 선언하며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관계에 선을 그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2015년 동성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양성애자란 사실이 알려졌다. 특히 그는 2016년 '엘르' 영국판과 인터뷰에서 "남자와 교제할 땐, 모든 것을 숨겨야 할 것 같았다"며 "여자와 데이트하며 바뀌었다. (동성애) 사생활을 숨긴다면 내가 부끄러워하는 것처럼 보일 것 같았다. 사생활 공개 이후 내 삶은 더욱 행복해졌다"고 달라진 태도를 언급했다.

이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다른 동성 연인을 거쳐 현재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사귀고 있다. 

긍정적이지 않은 연기력 평가와 더불어 사생활까지 논란을 일으키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