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컷Q] '불타는 청춘' 강문영, 김연자 '아모르파티' 섹시 버전? 원곡과 다른 느낌 선보여

기사승인 2018.02.14  00:16:39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강문영이 ‘불타는 청춘’에서 진행된 ‘싱글송글 노래자랑’에서 김연자의 역주행곡 ‘아모르파티’를 열창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에서 김연자는 이하늘의 응원을 받아 무대에 올랐다.

 

'불타는 청춘' 강문영이 김연자 '아모르파티'를 불렀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강문영이 선택한 곡은 김연자 ‘아모르파티’다. ‘아모르파티’는 지난 2013년 발표된 곡이다. ‘아모르파티’는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라’는 의미를 담은 말로, ‘사랑’을 뜻하는 아모르와 ‘운명’을 뜻하는 파티가 합쳐진 합성어다.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 강문영은 김연자 ‘아모르파티’를 선곡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강문영은 검은색 드레스입고 티아라를 쓰고 등장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연자와 다른 관능적인 매력을 풍겼다.

강문영의 무대를 지켜보던 이하늘도 무대 위로 올라갔다. ‘불타는 청춘’에서 강문영과 이하늘은 완벽한 호흡으로 김연자 ‘아모르파티’를 소화했다.

무대가 끝난 뒤 이하늘과 강문영은 하이파이브를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은 강문영에게 "연습 때보다 더 잘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불타는 청춘#강문영#김연자 아모르파티

이희영 기자 gmldudggg@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