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워너원 강다니엘 측 "과거 친분 이유로 퍼진 게시물에 강경 대응" (공식 입장)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측 "과거 친분 이유로 퍼진 게시물에 강경 대응" (공식 입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2.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 소속사가 래퍼 육지담과 불거진 열애설에 공식 입장을 전했다.

14일 오후 워너원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은 "과거 친분을 이유로 인터넷 상에 퍼지고 있는 아티스트에 대한 루머와 허위 사실에 대해서는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린다"는 입장을 명확히 했다.

 

워너원 강다니엘(오른쪽)과 래퍼 육지담 [사진 = 스포츠Q DB]

 

앞서 래퍼 육지담은 1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워너원 팬이 쓴 '강다니엘 빙의글'의 일부를 게시했다. 해당글을 캡처 후 게시한 육지담은 "스토킹 불법 아님? 진짜 어이없다"라며 "강다니엘 DM 보내라"라고 불쾌한 기색을 드러냈다. 

둘이 과거 어떤 관계였는지 전혀 몰랐던 대다수 팬들은 육지담의 게시물에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눈덩이처럼 불어난 논란에 육지담은 논란이 되는 글을 삭제한 뒤 또 다시 팬들을 향해 쓴소리를 남겼다. 그는  "피드백은 제가 아니라 그 당사자들이 해야 하고요. 심한 말 작작 하세요"라며 "진짜 다 모르시면. 아 저도 모르니까. 제발 나타나시죠. 장난 그만.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 있으니까 그냥 두라고요. 일단"이라고 감정 섞인 글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논란이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자 이번엔 육지담의 지인 래퍼 캐스퍼가 나섰다. 캐스퍼는 SNS를 통해 논란이 된 육지담의 게시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조금의 이해라도 돕고자 조심스럽게 몇자 적어봅니다"라고 시작된 해당 글에는 지인만 알 수 있는 두 사람의 관계가 담겨 있었다. 

캐스퍼는 "2년 전 연습생이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파티에 초대했다. 그 자리에는 지담이도 있었고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들었다"며 두 사람이 과거 심상치 않은 관계였다고 주장했다.

또한 캐스퍼는 두 사람이 강다니엘의 방송 출연 이후 바빠져 서로의 감정을 정리한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캐스퍼는 팬이 작성한 글에 대해서 "두 사람의 관계를 반영해서 쓴 듯한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다"는 말도 덧붙여 누리꾼의 시선을 집중했다.

사태가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자 강다니엘 소속사 측은 이날 오후 공식 입장을 내놨다.

워너원 강다니엘은 14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참여한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올해의 신상 음원 부문 후보에 올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