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기안84, '복학왕' 편집 실수에서 시작된 '열애설'… "사실 무근"
상태바
기안84, '복학왕' 편집 실수에서 시작된 '열애설'… "사실 무근"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기안84가 '복학왕' 전재 과정에서 숨은 문구를 남겨 둬 관심 받았다. 그러나 이는 편집상의 실수로 전해졌다.

기안84는 매주 화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작품 '복학왕'을 연재하고 있다. 13일 오후에는 '복학왕'의 188화 '졸업식'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기안84 [사진= 스포츠Q DB]

 

공개된 에피소드 전개 과정에서 '1일 인거야~!!!'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는 것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일각에서는 전개와 관련 없이 튀어 나온 이 문장이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박나래 혹은 제3자와의 관계 발전을 암시한다고 추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기안84 측은 "편집 과정에서 생긴 단순한 실수"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현재 해당 장면에 적혀있던 글은 깔끔하게 지워진 상황이다.

현재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기안84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미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주목 받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MBC 연예대상 무대에서도 의미심장한 발언은 이어간 것은 물론 '나 혼자 산다'에서도 꾸준히 미묘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와 한혜진이 공개 열애를 시작하게 되며 박나래와 기안84의 관계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