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썰전'·'블랙하우스', '이명박 구속' 특보로 방송중단… JTBC·SBS 특보 MB 서울동부구치소 수감·페이스북 등 실시간 속보
상태바
'썰전'·'블랙하우스', '이명박 구속' 특보로 방송중단… JTBC·SBS 특보 MB 서울동부구치소 수감·페이스북 등 실시간 속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3.22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JTBC 정치 예능 프로그램 '썰전'과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가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 특보로 방송이 중단됐다. 

22일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된 JTBC '썰전'은 이명박 전 대통령 구속 속보로 인해 방송이 중단됐다. JTBC는 특보를 통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택 앞을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SBS 시사예능프로그램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역시 방송이 중단됐다. SBS는 해당 시간에 뉴스특보를 방송했다.

 

JTBC가 정규방송인 '썰전'을 방송중단하고 뉴스특보를 방송했다. [사진 = JTBC '뉴스특보' 방송화면 캡처]

 

JTBC 특보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동부구치소에 수감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서울동부구치소는 최순실이 수감되어있는 구치소다. 특보에서는 검찰의 이명박 자택행 차량을 뒤따라가며 중계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페이스북 게시글도 실시간으로 전달했다. JTBC 특보에 따르면 부장검사 2명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자택을 향해 출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구속 소식에 어떠한 말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JTBC는 '뉴스룸' 방송 당시부터 이명박 대통령의 구속 소식이 전해질 경우 실시간으로 보도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블랙하우스', '썰전' 모두 정치예능 프로그램이다. 두 프로그램은 이날 방송에서 이명박 대통령의 구속영장, 구속 가능성 등을 다룰 예정이었다. 두 프로그램의 방송중단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