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이슈Q] '지우히메' 최지우, 결혼 소감과 함께 공개한 웨딩 화보… 웨딩드레스 패션 보니
상태바
[이슈Q] '지우히메' 최지우, 결혼 소감과 함께 공개한 웨딩 화보… 웨딩드레스 패션 보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3.30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지우히메' 최지우가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리게 됐다. 최지우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부터 그의 남편 그리고 웨딩드레스 등이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29일 오후 최지우는 공식팬카페를 통해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지우는 자필편지를 통해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최지우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지우히메' 최지우의 결혼 상대자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최지우는 남편과 가족들을 배려해 조용한 결혼식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늦은 오후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결혼식은 참석하신 가족분들의 축복 속 잘 마무리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최지우는 소속사를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다시 한 번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 뿐만 아니라 YG엔터는 최지우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지우는 시스루 소재가 더해진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였다. 최지우의 웨딩드레스는 A라인 디자인으로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어필했다. 이 드레스는 청순하고 단아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키가 커보이게 하기도 한다.

 

지우히메 최지우 결혼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웨딩 화보 속 최지우는 깔끔하게 머리를 묶어 올린 것은 물론이고 액세서리를 최소화하며 드레스와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최지우는 지난해 연말 4부작으로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한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다.

지우히메 최지우는 결혼 소감을 전하며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남겼다. 때문에 가정을 꾸린 이후 최지우가 배우로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