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이슈Q] 박은지 결혼 소식? "누구길래…", 남편부터 형부 감우성·다이어트 쉐이크까지 '소환'

기사승인 2018.04.17  11:09:45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타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박은지는 두살 연상의 회사원 남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박은지의 결혼 소식에 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공채 기상 캐스터로 입사했다. 동생 박은실 역시 YTN에서 기상 캐스터로 근무 중이며 '자매 기상캐스터'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박은지난 2012년 프리랜서 선언 후 각종 행사에서 진행을 맡았다. 뷰티 정보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선망을 얻기도 했다.

 

[사진 = 패션엔 '화장대를부탁해2', tvN ''택시' 방송화면 캡처]

 

박은지의 뷰티 팁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 식단이다. 박은지는 다이어트 쉐이크 만드는 방법을 뷰티 프로그램인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공개했다.

박은지의 다이어트 쉐이크 만드는 방법은 이렇다. 먼저 두부와 우유, 플레인요구르트와 견과류를 넣는다. 단맛을 내기 위해 건포도를 추가한다. 설탕이나 꿀 등 당분을 넣지 않는 것이 박은지표 다이어트 쉐이크의 포인트다.

박은지는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 굶는 것은 좋지 않다. 식사 대용으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먹는 것도 방법이다"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박은지의 가족관계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은지의 사촌형부가 감우성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감우성의 아내 강민영과 박은지는 이종사촌 지간이다. 감우성은 평소 방송인으로서 박은지에게 조언을 해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박은지는 '해피투게더', '택시' 출연 당시 감우성과의 남다른 친분 또한 밝힌 바 있다.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던 박은지다. 박은지의 결혼 소식에 그의 남다른 가족관계와 다이어트 비법 역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