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컷Q]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정해인 남매, 가족사 공개… 가족 갈등 가능성 높아져
상태바
[TV컷Q]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정해인 남매, 가족사 공개… 가족 갈등 가능성 높아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4.21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과 정해인의 가정사가 일부분 공개되며 극 전개에 새로운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2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연출 안판석)의 서준희(정해인 분)와 서경선(장소연 분) 남매의 가정사가 일부 공개됐다.

이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윤진아(손예진 분) 부모님인 김미연(길해연 분)과 윤상기(오만석 분)는 정해인의 가정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이를 통해 정해인 장소연 남매의 아버지가 세 번째 결혼을 한 것은 물론이고 나이 어린 배다른 자식까지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진=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화면 캡처]

 

또한 정해인과 장소연의 대화를 통해 아버지를 향한 감정이 보여지기도 했다. 특히 장소연은 아버지로 인해 결혼이나 연애를 하기 싫어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또한 장소연은 정해인에게 아버지처럼 살면 안 된다는 말을 남기며 착찹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정해인과 장소연은 단 둘이 살고 있다. 특히 장소연은 정해인을 아들처럼 키워왔기 때문에 앞으로의 극 전개에 갈등이 더해질 가능성이 크다.

앞으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은 정해인과 손예진의 관계를 알게 되면 반대하고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장소연과 정해인이 어떤 갈등을 겪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