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하이어뮤직, 고등래퍼2 김하온 전속계약 ‘모락모락’…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의 아티스트들은 누구?

기사승인 2018.04.22  16:59:02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다음 세대를 이끌어나갈 친구들이 모였다.”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 대해 수장인 박재범이 설명한 대목이다. 힙합계 슈퍼루키들의 젊은 에너지를 세상에 알리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이 하이어뮤직과 전속계약을 논의했다는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주목하는 이유다.

하이어뮤직 측 관계자는 22일 엑스스포츠뉴스에 “김하온과 전속계약을 논의한 건 맞지만 결정된 것이 없다”고 밝혔다.

고등래퍼2 김하온의 하이어뮤직 행이 논의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고등래퍼2' 화면]

하이어뮤직은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레이블이다. 박재범은 과거 인터뷰에서 “AOMG와는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었다. 그래서 모든 면에서 항상 나아지자는 뜻, 더 높이 올라가자는 뜻으로 단순하게 ‘하이어(Higher)’ 라는 단어를 이용해 하이어뮤직(H1GHR MUSIC)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는 그루비룸, 식케이, 지소울, 우디고차일드, 차차말론, 우기 등이 있다.

전 세계에 힙합 신인들의 젊은 에너지를 보여주고 싶다는 박재범의 바람대로 하이어뮤직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하이어뮤직 소속 가수 식케이(Sik-K), pH-1(피에이치원), 우디고차일드가 꾸민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3일 종영한 ‘고등래퍼2’에서 ‘명상래퍼’로 불린 김하온. 우승자답게 그의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등래퍼2 김하온과 하이어뮤직 그 결말이 어떻게 될지 주목된다.

김주희 기자 kjh@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