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하이어뮤직, 김하온 품었다… 키프클랜 이병재·이로한(배연서) 소속사는?

기사승인 2018.05.11  16:47:26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고등래퍼2' 우승자로 활약한 김하온이 하이어뮤직 행을 결정했다. 국내 힙합 레이블 중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하이어뮤직에 김하온이 합류했다는 소식에 같은 크루 키프클랜 소속 이병재, 이로한의 소속사 역시 주목을 모으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가수 박재범이 사장으로 있는 힙합레이블이다. '고등래퍼2'에서 멘토로 참여한 그루비 룸을 비롯해 래퍼 식케이, 가수 지소울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수 포진해있다. 김하온은 예명인(HAON)으로 활동한다.

 

'고등래퍼2' 김하온, 이병재 [사진 = 엠넷 '고등래퍼2' 제공]

 

이병재의 소속사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고등래퍼2'에서 김하온 못지 않은 캐릭터와 실력으로 많은 팬을 모은 이병재(빈첸)은 로맨틱팩토리 소속이다. 이병재는 지난 4월 22일 로맨틱팩토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로맨틱 팩토리에는 오반, 피아노맨, 로맨틱시티, 오수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고등래퍼2'에서 김하온과 함께 남다른 우정을 보여주며 감동까지 선사했던 이병재의 향후 행보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이병재는 '바코드', '탓'을 음원 상위권에 위치시킨 '음원강자'인 만큼 앞으로 음악적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로한(배연서)의 소속사 역시 관심을 모은다. 지난 4월 '고등래퍼2' 종영 기자간담회에서 이로한은 소속사를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고등래퍼2'에서 주목받은 키프클랜 멤버 중 소속사를 정하지 않은 것은 이로한 뿐이다.

평소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던 키프클랜 멤버들이다. 같은 크루이지만 다른 소속사를 가지게 된 '고등래퍼2'의 주역들의 향후 행보에 힙합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