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풍향계] '라디오스타' 고두심X차은우X이계인, 의외의 케미? 시청률도 응답했다

기사승인 2018.05.17  07:46:08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디오 스타'가 독특한 게스트 조합으로 눈길을 모았다. 바로 고두심, 이계인, 아스트로 차은우다. 좀처럼 보기 힘든 조합에 시청률도 응답했다.

17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6.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5%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고두심과 이계인 등 원로 배우들과 최근 '대세남'으로 불리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등장했다. '얼굴 천재'라는 캐릭터로 사랑받은 차은우는 이날 방송에서 입담을 뽐냈다. 차은우는 함께 MC 호흠을 맞췄던 김새론과의 인연 또한 밝혔다.

 

'라디오스타' 고두심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고두심의 활약 역시 빛났다. 고두심은 '라디오스타'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선을 모았다. 함께 오랜 시간 우정을 지켜온 이계인과의 '티격태격 케미' 역시 예능에서 빛을 발했다.

고두심은 예능 출연이 좀처럼 잦지 않은 배우다. 그러나 고두심은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활약으로 새로운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주춤했던 '라디오스타'의 시청률도 견인했다.

'라디오스타'는 게스트의 활약에 따라 시청률이 좌지우지 되는 프로그램이다. 고두심, 차은우, 이계인의 활약에 '라디오스타'의 시청률 역시 응답하며 시선을 모았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