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비글커플' 양예원, 성추행·강제 누드촬영 폭로…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 "저 좀 살려주세요"
상태바
'비글커플' 양예원, 성추행·강제 누드촬영 폭로…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 "저 좀 살려주세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충격적인 성추행 피해 사실을 폭로한 양예원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게시글을 올렸다. 

양예원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린 청원 참여 인원은 현재 16명이다. 양예원은 유튜브 동영상의 링크를 청원에 함께 첨부했다. 장문의 글도 이어졌다.

양예원은 '합정 원스픽처 불법 누드촬영'이라는 제목의 청원의 글을 올렸다.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은 양예원이 20대 초반 당했던 충격적인 성추행 사건이 담겨 있다.

 

양예원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자신이 당한 성범죄 피해 폭로글을 게시했다. [사진 = '비글커플' 유튜브, 청와대국민청원 화면 캡처]

 

양예원은 "20대 초반 배우를 지망하던 시절, 피팅모델 알바를 구했다. 촬영 일자가 되서 찾아가니 자물쇠로 스튜디오 문을 잠궜다. 포르노에 나올 법한 속옷들을 입고 촬영을 했다. 계약위반으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거라는 협박을 받았다"고 밝혔다. 

양예원은 당시의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유포되며 자신에게 무분별한 악플이 달리고 있다고도 밝혔다. 양예원은 "이러한 일들이 얼마나 많이 일어나고 있으며, 앞으로 피해자가 안 생기게 이 글을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도록 퍼트려 주세요. 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라며 글을 마쳤다.

양예원이 게시한 유튜브 조회수는 현재 19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양예원은 남자친구와 이동민과 함께 '비글커플'이라는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은 청원 동의가 20만명이 넘을 경우 청와대 관련 부처에서 해당 청원에 대한 답변을 의무적으로 해야한다. 양예원이 충격적인 피팅모델 알바 성추행을 폭로하며 피해자들의 법적 보호와 가해자 처벌을 바라는 누리꾼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