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한그루, 원더걸스 선예·서민정·신애·김민 등과 공통점? '결혼 이후 활동 중단'
상태바
한그루, 원더걸스 선예·서민정·신애·김민 등과 공통점? '결혼 이후 활동 중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한그루의 근황이 전해졌다. 한그루는 결혼과 출산 이후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한그루처럼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한 스타는 또 누가 있을까?

배우 한그루는 지난 2011년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 활동을 이어왔던 한그루는 지난 2015년 MBC '진짜사나이2 여군특집'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한그루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렸다.

 

한그루 [사진= 스포츠Q DB]

 

한그루가 결혼 당시 24세의 어린 나이로 9살 연상의 사업가와 부부의 연을 맺는 다는 점이 많은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후 한그루는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고, 이후 쌍둥이를 출산했다.

현재 한그루는 결혼과 출산 이후 가정 생활에 충실하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이처럼 연예계에는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가정에 전념하는 스타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지난 2003년 이요원은 5살 연상의 프로골퍼 박우진 씨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요원은 결혼 이후 세 아이의 엄마가 되며 행복한 가정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하고 있는 이요원도 과거에는 연예계를 잠시 떠나있었다. 이요원은 결혼 이후 약 2년 동안 공백기를 가졌고, 2005년 '패션 70s'로 복귀했다. 이후 약 4년을 쉰 이요원은 2009년 '선덕여왕'을 통해 브라운관 복귀를 선언하기도 했다.

 

이요원 [사진= 스포츠Q DB]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의 선예 역시 결혼 이후 활동을 중단한 대표적인 스타다. 2013년 1월 5살 연상의 선교사와 결혼식을 올린 선예는 같은해 10월 딸을 출산했다. 선예는 2015년 원더걸스 탈퇴를 선언했고, 현재는 두 아이의 엄마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이방인'에 출연해 가족들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선예의 근황은 SNS 등을 통해 전해지고 있다.

'이방인'에 고정으로 출연했던 서민정 역시 결혼과 동시에 생활 터전을 미국으로 옮기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서민정은 지난해 약 10년 만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짧은 활동을 하며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들 외에도 지난 2009년 2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한 배우 신애도 활동을 중단했다. 최근 '싱글와이프2'를 통해 근황을 전한 김정화도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었고, 2006년 영화감독 이지호 감독과 결혼 후 LA에 정착한 김민 역시 연기자 생활을 중단한 상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