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어바웃타임' 이성경·이상윤 첫 만남, 모델 출신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은
상태바
'어바웃타임' 이성경·이상윤 첫 만남, 모델 출신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스타들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독특한 소재와 빠른 전개로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tvN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어바웃타임)'에서 앞으로 두 주인공 이성경과 이상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21일 첫 방송된 '어바웃타임'에서는 자신을 포함한 다른 이들의 남은 수명을 볼 수 있는 최미카엘라(이성경 분)와 까칠하지만 그의 운명의 남자 이도하(이상윤 분)가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바웃타임' 이성경 이상윤이 첫 만남을 가졌다. 이런 가운데 시청자들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케미를 펼칠 것인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tvN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

씩씩한 최미카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이성경처럼 모델로 시작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스타들에게도 덩달아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에서 우승을 안타깝게 놓쳤지만 많은 팬들을 얻은 김진경. 그는 '우리 결혼했어요', '안단테'를 통해 예능, 연기 등에 도전하며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나의 아저씨'에서 사채업자 이광일 역할을 소화한 장기용은 2014년 배우로 전향한 뒤 지난해 '고백부부'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그는 쉬지 않고 MBC '이리와 안아줘'에서 경찰대 출신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아 또 다른 연기에 도전하고 있다.

이들 외에도 모델 활동 당시부터 베이비페이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우로 활동한 뒤 남다른 연기력으로 매 작품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이솜, 시원스런 기럭지와 매력적인 마스크, 흡입력 있는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홍종현을 비롯해 강동원, 안재현, 남주혁, 차승원, 성준, 이수혁, 이천희, 김영광 등도 대표적인 모델 출신 배우들이다.

의사가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그린 병원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가 떠난 뒤 이상윤과 이성경의 ‘어바웃타임’에 찾아온 가운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 것인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