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정진, '라디오스타'서 이유애린 언급…쿨하게 열애 인정한 공개 연애 스타커플들은
상태바
이정진, '라디오스타'서 이유애린 언급…쿨하게 열애 인정한 공개 연애 스타커플들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2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배우 이정진이 공개 연애 중인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에 대해 방송에서 언급해 대중들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22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정진은 데뷔 후 처음으로 열애 사실을 걸렸다며 이유애린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열애설이 나자 이를 인정하고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정진 이유애린처럼 공개 연애 중인 스타 커플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에 대해 언급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MBC '라디오스타']

지난 3월 배우 이동욱과 '국민 첫사랑' 수지가 13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커플이 됐음을 알린 바 있다. 또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도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갖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동반 출연한 배우 정인선과 이이경.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조심스럽게 만났고 종영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시원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게 됐다.

이 외에도 MBC '나 혼자 산다'의 방송인 전현무와 한혜진도 열애를 인정한 후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며 만나고 있으며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얼장' 이시언도 배우 서지승과 공개 연애 중이다. 또한 국카스텐의 하현우와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허영지, 배우 오연서와 김범, 배우 이준과 정소민 등의 스타커플도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각종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정진이 방송을 통해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을 언급한 가운데 대중들은 해당 방송에 대한 깊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