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서인국 박보람 결별, 또 다른 결별 전한 신수지·장현승 & 박유천·황하나 &신현수·조우리 '안타까워'
상태바
서인국 박보람 결별, 또 다른 결별 전한 신수지·장현승 & 박유천·황하나 &신현수·조우리 '안타까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슈퍼스타K' 출신의 명품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이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두 사람의 안타까운 소식에 최근 결별을 알린 신수지·장현승와 박유천·황하나 등 다른 스타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23일 오후 스포츠조선은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이 결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지난해 12월 스포츠Q와 통화에서 "서인국과 박보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던 서인국 박보람 두 사람은 결국 좋은 동료로 남기로 결정했다.

 

'슈퍼스타K' 출신의 명품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이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사진 = 스포츠Q DB]

 

서인국 박보람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소식에 최근 이어지고 있는 연예계 스타들의 결별도 다시 한번 관심 받고 있다. 

서인국처럼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활동했던 박유천은 지난 15일 연인 황하나와 결별 소식을 알렸다. 결혼을 두 번이나 미루며 위기설을 겪었던 박유천과 황하나의 이별에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4월 첫 열애 소식이 전해진 박유천과 황하나는 9월 결혼 발표를 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이후 SNS로 불거진 구설에 시달리며 어려운 시기를 보낸 두 사람은 결국 헤어짐을 선택했다.

주목받는 배우 커플이었던 조우리와 신현수도 지난해 12월 열애 소식 이후 4개월만에 헤어졌단 소식을 알렸다. 지난달 30일 신현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결별을 인정하고 두 사람이 동료 관계로 돌아갔다고 전했다.

지난달 11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가수 장현승과 열애에 대해 솔직히 밝힌 신수지도 지난달 24일 결별 소식을 알렸다. 신수지 장현승 두 사람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탄지 불과 2주도 지나지 않은 시점에 헤어졌다는 사실에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은 더욱 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