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55 (금)
[TV컷Q] (여자)아이들,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 전소연 카리스마 넘치는 '라타타(LATATA)' 무대 선보여
상태바
[TV컷Q] (여자)아이들,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 전소연 카리스마 넘치는 '라타타(LATATA)' 무대 선보여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5.24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여자)아이들이 데뷔 4주만에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등극했다. 뜨거운 팬들의 환호에 응답하든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은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에서는 신인 아이돌그룹 (여자)아이들이 1위 후보에 등극했다. (여자)아이들은 위너와 함께 1위 경쟁을 하며 가요계의 대세임을 입증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걸그룹 (여자)아이들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서 (여자)아이들의 전소연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과시했다. 슈화와 우기는 타이틀곡 '라타타(LATATA)'의 리듬감 넘치는 안무를 선보이며 멤버 개개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의 1위 후보 등극은 무려 데뷔 4주 만이다. 큐브엔터테이먼트가 3년간의 침묵을 깨고 내놓은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기존 큐브엔터테이먼트의 걸그룹과는 사뭇 다른 강한 리듬과 독특한 개성을 무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자)아이들은 'EVERYDAY'를 발표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위너와 '엠카운트다운'의 1위 자리를 두고 경쟁하게 됐다. 두 팀 중 어느 그룹에게 1위의 영광이 돌아가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