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강경준·장신영 25일 결혼… 같은 작품서 '커플 케미' 뽐낸 조정치-김국진-전현무도 눈길
상태바
강경준·장신영 25일 결혼… 같은 작품서 '커플 케미' 뽐낸 조정치-김국진-전현무도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5.2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이 25일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이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서 화촉을 밝히는 가운데 같은 프로그램에서 진정한 사랑꾼 모습을 보인 조정치-김국진-전현무 커플도 눈길을 끌고 있다.

강경준과 장신영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측은 “25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강경준과 장신영은 종합편성채널 JTBC ‘가시꽃’에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SBS ‘동상이몽2’에도 출연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25일 결혼식을 올리는 강경준 장신영 [사진=스포츠Q(큐) DB]

 

연인 사이인 상태에서 함께 방송에 출연했고, 이후 결혼에 골인한 대표적인 커플은 조정치와 정인이다. 지난 2013년 조정치와 정인 커플은 가상 연애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조정치와 정인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현실커플’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며 실제 커플들이 겪을 수 있는 많은 에피소드들로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 프로그램 속에서 조정치는 정인에게 프러포즈를 해 11년 연애 기간의 종지부를 찍으며 결혼했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스타 커플도 있다.

SBS ‘불타는 청춘’에서 인연을 맺은 김국진과 강수지는 최근 결혼을 발표했고, 부부가 됐다. 데뷔 초부터 친분을 유지해오던 두 사람은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면서 애정을 싹틔웠다.

 

강수지 김국진 [사진= 스포츠Q DB]

 

2016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김국진과 강수지는 대중들의 환호 속에 23일 결혼식을 거행했다. ‘치와와’ 커플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많은 이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으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도 빠질 수 없다.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한 동료사이임을 보여줬던 터라 이들의 열애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비밀연애를 이어갔던 순간들을 회상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앞서 한혜진은 전현무와 열애설을 인정한 후 동반 출연이 예정된 SBS 예능프로그램인 ‘로맨스 패키지’에 자진 하차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