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아는 형님' 소유진, 그림으로 갖고 싶을 정도의 손금은 어떤 모습?...남다른 손금 자랑한 김영철-이시언도 화제
상태바
'아는 형님' 소유진, 그림으로 갖고 싶을 정도의 손금은 어떤 모습?...남다른 손금 자랑한 김영철-이시언도 화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5.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아는 형님’에 출연한 소유진이 남다른 손금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 자신의 특별한 손금을 공개한 김영철-이시언도 주목을 받고 있다.

2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소유진은 본인의 손금을 자랑하며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12년 전 중국에서 들은 말은?’이라는 퀴즈를 내 손금에 관한 에피소드를 풀어나갔다.

 

남다른 손금을 공개한 소유진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소유진은 12년 전 중국에 방문했을 당시 지나가는 행인이 갑자기 손금을 보여 달라고 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 행인은 “손금이 너무 좋다. 그림으로 그리면 안 되겠냐”고 물어 그녀를 당황케 만들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소유진은 괜히 찜찜해서 그건 안 된다고 했다며 자신의 손금을 공개해 출연진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과거 ‘손금도사’라 불리는 사람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영철도 자신의 남다른 손금을 자랑했다.

김영철의 손금을 본 손금도사는 “주위에 여자가 너무 많은데 눈이 높아 연애를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김영철은 손금도사의 말을 인정하듯 “내가 이래봬도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밝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시언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멤버로 출연 중인 이시언도 타로카페에서 손금을 봤다. 고향 친구들과 서울 나들이를 하던 중 타로카페에 방문한 이시언은 친구들의 점괘를 잘 맞추는 주인의 실력에 놀라 자신의 손금을 부탁했다.

기대감에 가득찬 그는 긍정적인 점괘를 기대했지만 새끼손가락이 휘어 전립선이 약한 것 같다는 말을 들어 주위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여자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이라는 결과도 나와 환한 웃음을 지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