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신인 가수 HEE, 27일 ‘부잣집 아들’ OST '내 맘을 알까요' 발매로 시선 집중
상태바
신인 가수 HEE, 27일 ‘부잣집 아들’ OST '내 맘을 알까요' 발매로 시선 집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신인 가수 HEE(허민희)가 참여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아홉번째 OST ‘내 맘을 알까요’가 발매된다.
 
27일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관계자는 "'부잣집 아들'의 아홉번째 OST ‘내 맘을 알까요’가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가수 HEE [사진 = KG컴퍼니 제공]

 

‘부잣집 아들’의 아홉번째 OST '내 맘을 알까요'는 ‘그대를 불러봅니다’의 작곡가 정우식이 작곡한 곡이다. ‘내 맘을 알까요’는 사랑을 하면서 가끔 의심이 들정도로 서로 다투고 싸우지만 내면에서는 그 사람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차서 항상 울고 아파한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OST 수록곡  '내 맘을 알까요'는 스트링과 기타, 베이스, 피아노와 일렉드럼으로 담백하게 표현했으며, 어쿠스틱 발라드 같으면서도 여느 발라드처럼 느껴지는 곡이다. 서정적이고 잔잔한 발라드로 대중의 마음에 감동을 불러일으키고있는 작곡가 정우식과 HEE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가수 HEE는 데뷔 전부터 에이핑크, 가인, 나르샤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가이드, 코러스 작업으로 실력을 입증해 기대를 모은  ‘부잣집 아들’ 아홉번째 OST ‘내 맘을 알까요’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면서 "HEE는 주현미가 참여한 ‘부잣집 아들’OST의 Part.1 ‘그대를 불러봅니다’의 가이드 보컬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HEE는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국내 가수들의 가이드와 코러스로 활동해왔다"며 "에이핑크, 가인, 나르샤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의 코러스와 가이드 보컬로 활약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OST 발매 이전에 HEE는 이미 헤럴드 한의 싱글 앨범 ‘시간이 멈췄으면’과 Dibs, Mars의 ‘나쁜남자’, 아는남자의 ‘그때 우리’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리스너들의 곁에 친숙하게 다가간 바 있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 안세권의 '순애보', 주원탁(레인즈)의 ‘Treasure’, 박지용(허니지)의 ‘너무 아프다’, 박다예의 ‘일년에 한 두번’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