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히든싱어5' H.O.T. 강타, 원조 아이돌 출연 소식에 아이유·태연·보아·환희 눈길
상태바
'히든싱어5' H.O.T. 강타, 원조 아이돌 출연 소식에 아이유·태연·보아·환희 눈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1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히든싱어5’에 H.O.T. 강타가 출연한다. 인기 원조 아이돌의 출연 소식에 그동안 '히든싱어'에 등장했던 아이유, 태연, 보아, 환희 등이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1일 JTBC는 공식 채널을 통해 ‘히든싱어5’의 첫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즌5의 첫 출연자는 원조 아이돌 그룹 멤버 강타였다. 음악 예능 강자 '히든싱어'의 새 시즌에 H.O.T. 강가 출연한다는 소식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 충분했다.

 

[사진=JTBC '히든싱어5' 예고영상 캡처]

 

아울러 이번 방송에는 H.O.T.와 라이벌 관계였던 젝스키스의 은지원 강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활동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라이벌로 활약했던 이들이 H.O.T.의 메인 보컬이자 특유의 음색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타의 목소리를 구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원조 아이돌 강타의 출연 소식에 과거 ‘히든싱어’ 시리즈에 모습을 드러냈던 현역 아이돌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각적인 가사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한 아이유는 ‘히든싱어2’ 7회에 출연했다. 히든싱어 역사상 최연소 출연자였던 아이유는 ‘좋은 날’ ‘너랑 나’ 등 히트곡을 열창했다.

특히 '히든싱어' 아이유 편에는 모창능력자로 가수 샤넌이 출연해 아이유 못지않은 가창력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아이유 [사진= 스포츠Q DB]

 

‘히든싱어3’에는 소녀시대 태연이 출연했다. 태연은 소녀시대의 발랄한 모습과 함께 ‘OST 여왕’의 면모를 여실히 뽐냈다.

태연 편에는 소녀시대의 티파니 서현 유리 효연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오랫동안 동고동락해온 그녀들은 태연의 목소리를 단번에 찾을 수 있다고 자부했지만 쉽지 않은 모습을 보여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가장 최근에 방송됐던 ‘히든싱어4’에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보아가 출연했다. 당시 데뷔 17년차를 맞이했던 보아는 그녀의 오래된 경력을 입증하듯 신나는 댄스곡부터 차분한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허스키하면서 굵직한 목소리로 독보적인 이미지의 소유자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도 ‘히든싱어3’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환희편에는 역대 손꼽힐 정도로 많은 모창능력자들이 지원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