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컷Q] '인생술집' 모델 이혜정, "뽀뽀했다고 꼭 만나야 해?" 발언에 이현이 '깜짝'
상태바
[TV컷Q] '인생술집' 모델 이혜정, "뽀뽀했다고 꼭 만나야 해?" 발언에 이현이 '깜짝'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15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모델 이혜정이 남편인 배우 이희준과의 첫 만남에서 있었던 일화를 설명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1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모델 이혜정이 자신만의 독특한 연애관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다. 이날 방송에는 모델계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했다. 한혜진, 이현이, 이혜정, 김수미가 자리를 채웠다.

 

tvN '인생술집' [사진=tvN '인생술집' 화면캡쳐]

 

'인생술집'의 MC 신동엽이 이혜정에게 남편 이희준과 어떻게 만났느냐고 묻자 이혜정은 "안면이 있는 디자이너분의 소개로 이희준씨가 초대를 받아서 파티에 오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혜정은 첫눈에 이희준이 '귀여웠다'고 설명했다. 

이혜정은 "술자리에서 계속 괜찮으냐고 물어보는 게 너무 귀여웠다"며 "첫만남에 뽀뽀를 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혜정은 "그리고 번호를 안 받았다. 내가 달라 하는 것도 창피했고, 꼭 뽀뽀했다고 만나야 하느냐"고 물었다.

'인생술집'에서는 모델 이혜정뿐 아니라 이현이, 한혜진, 김수미가 자신들의 솔직한 일화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