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해피투게더' 신소율,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열애 인정 이유? "전현무·한혜진과 이틀 차이 보도"
상태바
'해피투게더' 신소율,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열애 인정 이유? "전현무·한혜진과 이틀 차이 보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22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신소율이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공개 열애를 하게 된 이유를 공개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연출 박민정, 편은지, 박지은, 이상혁)에서 신소율은 남자친구인 뮤지컬 배우 김지철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신소율 김지철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이날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신소율은 "열애설이 풍년이던 시기에 보도됐다"라며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의 공개 열애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신소율은 "순댓국을 먹으러 갔는데 그 장소에서 어떤 분들이 회식 중이더라. 연예부 기자분들이였다"라며 어떤 관계인지 묻는 질문에 거짓말을 하지 않고 솔직하게 말 하게 됐다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신소율은 "전현무와 2일 차이로 열애설이 보도됐다"고 말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신소율은 "(김지철과) 많이 축하받고 예쁘게 만나고 있다"는 말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