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네이버 화요웹툰 '여신강림' 조회수 1위, 네이버 간판 조석의 '마음의 소리' 꺾다... '노곤하개' 휴재에도 '인기'

기사승인 2018.06.25  23:39:57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네이버 화요웹툰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했다. 야옹이 작가의 '여신강림'은 연재 초기 부터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며 조회수 정상을 차지했다.

25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이 조회순위 1위를 차지했다. '여신강림'은 못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 등장하는 웹툰으로 네이버 인기웹툰 '외모지상주의'와 함께 반전 웹툰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네이버 화요 웹툰 화면 캡쳐]

 

네이버를 대표하는 스타 작가 조석이 연재하는 '마음의 소리'는 '여신강림'에 밀려 조회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손제호, 이광수 작가의 '노블레스', 김규삼 작가의 '하이브3', 박은혁 작가의 '랜덤채팅의 그녀!'가 TOP5에 이름을 올렸다. 

네이버 화요웹툰 별점순 순위에서는 홍끼 작가의 컷툰 '노곤하개'가 1위를 수성했다. '노곤하개'는 휴재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희, 주호민 작가의 '방탕후루'가 웹툰 별점순 2위, 남수 작가의 '바른연애 길잡이'가 3위를 차지했다. 장수웹툰으로 알려진 곽백수 작가의 '가우스전사 시즌3~4'와 즐바센 작가의 '제로게임'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김혜원 기자 memero10@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