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플롯초점Q]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하석진X보나, 앞으로의 관계? 인물관계도로 살펴보니
상태바
[플롯초점Q]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하석진X보나, 앞으로의 관계? 인물관계도로 살펴보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7.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가 첫 주 방송을 마무리했다. 하석진과 보나의 인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앞으로의 관계 변화 과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들의 행보에 대한 관심은 ‘당신의 하우스 헬퍼’ 인물관계도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연출 전우성, 임세준)는 김지운(하석진 분)과 임다영(보나 분)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했다. 두 사람은 임다영의 이웃집 할아버지인 장용건(윤주상 분)의 간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인연을 맺게 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하석진 [사진=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화면 캡처]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서 하석진은 가사도우미이자 정리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고태수(조희봉 분)와 함께 일을 하고 있는 하석진은 주부들 사이에서는 ‘김선생님’으로 통하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인물이기도 하다. 하석진의 고객 중 한 사람인 윤주상은 그에게 꾸준히 보나를 고객으로 삼을 것을 제안해 왔다.

하석진에게 의뢰를 거부하던 보나는 전세대출금을 갚기 위해 월세를 놓기로 결정했다. 이 과정에서 하석진과 보나의 계약이 성사되며 ‘갑과 을’ 인연이 시작됐다. 두 사람은 이 과정에서 서로의 새로운 면들을 보게 되며 점차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보나는 광고회사의 인턴이다. 보나는 윤상아(고원희 분)와 한소미(서은아 분)와 고등학교 절친이다. 세 사람은 ‘몽돌 삼총사’로 불릴 정도로 절친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 그러나 세 사람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어 과거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서 보나의 절친으로 등장하는 고원희는 권진국(이지훈 분)과 인연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두 사람은 계속해서 우연으로 만나게 되며 남다른 인연을 예고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보나 [사진=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 화면 캡처]

 

서은아는 ‘당신의 하우스 헬퍼’ 전개 초반 소심한 성격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남자들과 대화할 때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까이 있는 것도 겁내는 인물이다. 서은아가 왜 이런 행동을 보이는지에 대한 의문이 더해지고 있다.

‘몽돌 삼총사’ 보나, 고원희, 서은아 세 사람의 절친했던 과거를 알고 있는 인물도 있다. 바로 강혜주(전수진 분)다. 전수진은 세 사람과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였다. 현재 가장 가깝게 지내는 인물은 고원희다. 전수진은 세 사람이 멀어진 이유에 대해 알고 싶어하고 있고, 이들을 다시 뭉치게 하기 위해 다리를 놓아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남다른 신스틸러로 활약하게 될 전수진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하석진과 보나 그리고 이지훈, 고원희, 서은아, 전수진을 중심으로 극 전개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메인 커플이 될 하석진 보나와 서브 커플이 될 이원희 고원희의 이야기가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멀어지게 된 ‘몽돌 삼총사’ 보나 고원희 서은아의 과거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