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에피소드로 1위·'갓오하' 2위 수성...'스위트홈' '화장 지워주는 남자' 뒤이어
상태바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에피소드로 1위·'갓오하' 2위 수성...'스위트홈' '화장 지워주는 남자' 뒤이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7.13 0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주인공 '박형석' 에피소드로 돌아온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가 네이버 금요 웹툰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외모지상주의'의 뒤를 이어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 2위를 차지하며 철옹성 같은 금요웹툰 순위를 자랑했다.

12일 공개된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에서는 가출한 박형석의 모습을 그린 '노숙자 에피소드' 1편이 공개됐다.

 

[사진=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신체가 바뀐 후, 지나지게 자존감이 떨어진 박형석의 모습에 적지 않은 독자들은 비판을 드러냈다.

'외모지상주의'에 이어 금요웹툰 조회 순위 2위는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이 차지했다. 3위는 김칸비, 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 4위는 이연 작가의 '화장 지워주는 남자'가 이름을 올렸다.

이어 별점 순위에서는 이온도 작가의 '걸어서 30분'이 1위, 브림스 작가의 '골든 체인지'가 2위, 김칸비, 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이 3위, 곽백수 작가의 '가우스전자 시즌3~4'가 4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