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풍향계]'인생술집' 소유x이홍기x윤도현x하현우 출연에 시선 집중 2%대 시청률 기록

기사승인 2018.07.13  07:56:23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생술집'에 명품 가수 넷이 동시에 출격하며 시선을 끌었다. 소유 이홍기 윤도현 하현우를 앞세운 이날 방송은 2%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케이블TV 가구 시청률 톱5에 머물렀다.

13일 오전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인생술집’은 2.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인생술집'에 명품 가수 넷이 동시에 출격하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 = tvN 예능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 출연한 가수 소유는 화려한 외모와 달리 소박한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씨스타 해체 이후 꾸준히 돈을 모으고 있으며 클럽도 술도 멀리한다는 소유의 말에 시청자들도 관심을 보였다. 함께 출연한 하현우는 소유에게 참 소유욕이 없다며 동의했다. 

이밖에 윤도현 이홍기 또한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히 털어놓으며 방송에 재미를 선사했다. 출연자들의 인상적인 입담에 시청률도 2%대를 기록하며 시선을 끌었다.

신동엽, 김희철, 김준현에 한혜진을 새 MC로 투입한 '인생술집'은 재미있고 편안한 사장님과 종업원들을 콘셉트로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게스트와 실제로 술을 마시며 토크를 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인생술집#소유#이홍기#윤도현#하현우

홍영준 기자 hidden81@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