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이슈Q] 송혜교♥송중기 여름휴가에 브로맨스 뽐낸 박보검X방탄소년단(BTS)·이종석X신재하 보니

기사승인 2018.07.17  11:44:49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송혜교가 오랜만에 근황을 알리며 송중기와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미국의 해변가에서 송중기가 찍어준 듯한 사진을 게재해 대중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이처럼 무더운 여름을 맞아 미국으로 휴가를 떠난 송혜교 송중기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수영장으로 여행을 떠난 박보검-방탄소년단과 이종석-신재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송혜교는 본인 SNS에 태양과 야자수 이모티콘과 함께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해변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멀리서 찍어 얼굴이 잘 보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송혜교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혜교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뜨거운 태양과 함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연예인들이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지인들과 함께 떠난 여행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중기와 한솥밥을 먹으며 올 하반기 송혜교와는 같은 작품에 출연하게 된 박보검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야외 수영장을 찾은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록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의 여름휴가 모습은 음료 광고 촬영 때문이지만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은 평소 남다른 애정과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던 터라 팬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은 눈을 뗄 수 없는 우월한 비주얼과 함께 청량미 넘치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과거 박보검과 단 둘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었던 방탄소년단 멤버 뷔(V)는 헤어밴드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해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신재하와 여름 휴가 떠난 이종석 [사진=이종석 인스타그램 캡처]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동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배우 이종석과 신재하도 빼놓을 수 없다.

이종석은 지난 8일 본인 SNS에 상의를 탈의한 후 물에 젖은 머리로 신재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신재하는 좋아요를 누르며 본인의 SNS에도 비슷한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사실 이종석과 신재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함께 출연한 배우 정해인과도 지난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대중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이에 팬들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 이종석 신재하 정해인의 모습에 큰 환호를 보내며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송혜교#송중기#박보검#방탄소년단#이종석#신재하#정해인

이승훈 기자 seunghun@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