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이슈Q] 박하나, 한의사와 열애… 박명수·서민정·이지현·서현진 등 '의사와 인연 맺은 스타들'

기사승인 2018.07.26  08:24:22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하나가 한의사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박하나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 의사와 인연을 맺은 또 다른 스타들도 주목 받고 있다.

25일 오후 배우 박하나 측은 "최근 연애를 시작했다. 만난지 얼마 안 됐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박하나 [사진= 스포츠Q DB]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한의사로 알려져 있다. 또한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방송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일반인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박하나의 한의사 남자친구가 주목 받으며 의사와 인연을 맺은 스타들도 함께 관심 받고 있다.

가장 먼저 박명수는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과거 박명수는 한수민과의 연애 시절부터 '무한도전'을 통해 애정을 자랑하는 등 관심을 끌었다. 한수민은 '무한도전'에 정식으로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시작하기도 했다.

고려대학교 의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한수민은 서울 삼성병원에서 수련 과정을 거쳤다. 이후 서울에 피부과를 개업해 진료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한수민은 미국 의사 자격증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기고 했다.

 

서민정 부부 [사진= '이방인' 화면 캡처]

 

배우 서민정의 남편은 치과 의사다. 서민정과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안상훈 씨는 지난 2007년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JTBC '이방인'을 통해 미국에서 지내는 일상을 공개하는 등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윤석의 아내는 김수경씨는 한의사다. 소개팅을 통해 처음 만난 두 사람은 2008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결혼 7년 만에 득남 소식을 전하거나 함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쥬얼리 출신의 이지현은 지난해 안과 전문의와 재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당시 이지현은 남편에 대해 "올바르고 든든한 사람"이라고 밝히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윤지는 치과의사와 가정을 꾸렸고, 배우 오승현 역시 1살 연하의 의사 남편과 가정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한 방송인 서현진, 치과 전문의 이경민과 결혼한 남희석 등도 관심을 끌고 있다.

 

#박하나#박하나 한의사#박하나 열애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