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동상이몽2' 한고은 '슈퍼엘리트모델' 동기보니…김선아·황인영·이선진·임상효까지?
상태바
'동상이몽2' 한고은 '슈퍼엘리트모델' 동기보니…김선아·황인영·이선진·임상효까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8.06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동상이몽2'가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4월 방송된 '동상이몽2'의 스페셜MC를 맡은 한고은은 6일 VCR을 통해 네 살 연하 남편 신영수씨의 모습을 공개한다. 지난 1995년'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한고은이 방송 최초로 부부생활을 보여주면서 김선아, 황인영, 이선진, 임상효, 윤서라, 김소연 등 같은해 데뷔한 모델 출신 동기 스타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첫 공개된다. 한고은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던 것과 달리 폭풍 먹방, 잠옷, 부스스한 머리 등 일상의 모습을 공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첫 공개된다.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예고편 캡처]

 

특히 한고은은 네 살 연하 남편 신영수 씨와 알콩달콩한 부부 생활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지난 2015년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 한고은은 가수 이적을 닮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한고은은 연기 생활 24년 만에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 ‘민낯’을 공개한다. 하지만 한고은은 민낯에도 굴욕 없는 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한고은은 털털한 모습과 출구 없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한고은의 부부생활이 공개되면서 그와 함께 데뷔한 모델 동기 스타들도 재조명받고 있다.

배우 김선아는 한고은과 더불어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적인 연예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선아는 올해 상반기 방송된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성숙한 어른의 멜로를 선보였다. 김선아는 '품위있는 그녀', '시티홀', '내 이름은 김삼순' 등의 작품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펼친 바 있다.

 

김선아는 한고은과 더불어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적인 연예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스포츠Q]

 

KBS 1TV 대하 드라마 '징비록'에서 의인왕후 박씨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황인영도 한고은, 김선아와 같은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이다. 

황인영은 '무림학교', '달콤한 비밀', '연개소문'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뿐만 아니라 황인영은 지난 2011년부터 2013년 까지 '유쾌한 유령', '못생긴 남자', '연애시대' 등 연극에서 활동했다.

이선진은 지난 2014년 종합편성채널 TV조선에서 방영된 3부작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수연 역을 맡았다. 옴니버스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이선진은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선진은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퍼펙트 게임'에서 마동석(박만수 역)의 아내를 연기하기도 했다.

임상효는 지난 2006년 태국 방콕의 귀족이자 최고 재벌가의 3세인 찻 차이라티왓과 결혼했다. 남편 찻 차이라티왓은 영국인 어머니와 태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수재로 백화점과 쇼핑몰, 체인점, 건설회사, 리조트를 두루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임상효는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영화 '너희가 재즈를 믿느냐', '외출'에 출연했다. 임상효는 모델 선발대회 1년 전 봉준호 감독의 단편영화 '지리멸렬'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1995년'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의 우승자 김소연은 다이어트 관련 저서를 출판했다. '슈퍼 엘리트 모델'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한고은의 부부생활이 공개되면서 그와 함께 데뷔한 모델 동기 스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