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15 (수)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라멘) 달인· 휴대전화 관리의 달인 2탄소개
상태바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라멘) 달인· 휴대전화 관리의 달인 2탄소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8.06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생활의 달인'에서 휴대전화 관리의 달인 2탄과 일본식 냉라면(라멘) 달인을 소개한다.

6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난주 방송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던 휴대전화 관리의 달인 이동진 씨의 휴대폰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지난주 이동진 씨는 섬유유연제와 린스로 정전기 방지를 하는 법과 진동모드를 이용해 내부  부품을 관리하는 법을 공개했다.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의 달인 [사진 = SBS '생활의 달인' 제공]

 

그러나 이 뿐만이 아니었다. 이동진 달인은 휴대전화 액정을 구강청결제로 청소하는 법, 3초만에 휴대전화 버튼 수리하는 방법도 공개했다. 또한 가품과 진품 여부를 알아내기 위한 '계산기 판별 법' 또한 공개한다.

'생활의 달인'에서는 일본식 냉라면의 달인이라고 불리는 이주복 달인을 소개한다. 서울 성북구의 한 대학 앞에 위치한 일본식 라면집은 '냉라면'으로 학생들 사이에 주목을 받은 음식점이다. 비법은 맑은 빛깔의 육수로 가다랑어포 찜닭과 '이것'을 넣어 8시간 동안 끓인 육수를 사용한다.

 

일본식 냉라면 달인 [사진= SBS '생활의 달인' 화면 캡처]

 

닭발로 만든 간장 양념도 해당 맛집의 비법이다. 냉라면과 함께 여름 더위를 물리치는 특제 비빔라면도 놀라운 비법이 숨어있다. 일본 라면을 사랑해 일본에서 밑바닥부터 라면을 배웠다는 이주복 달인은 라면에 대한 열정, 사랑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다.

'생활의 달인'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휴대전화 관리 비법의 달인의 '비법'과 냉라면 맛집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