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냅샷Q] '안시성' 조인성, 김광식 감독 놀래키는 재간둥이 '부드러운 양만춘 장군'
상태바
[스냅샷Q] '안시성' 조인성, 김광식 감독 놀래키는 재간둥이 '부드러운 양만춘 장군'
  • 주현희 기자
  • 승인 2018.08.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사진 · 글 주현희 기자] '배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박병은 오대환 정은채, 가수 설현, 그리고 감독 김광식.'  

역대급 캐스팅에 화려한 스케일 영화 '안시성' 제작보고회에는 9명의 배우들과 감독 등 무려 10명의 출연진이 등장했다.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점에서 진행된 영화 '안시성' 제작보고회 무대. 많은 출연진이 나선 만큼 영화 '안시성'은 거대한 스케일을 짐작케 하며 기대감을 한껏 키웠다. 

 

 

 

진행자 박경림의 질문에 배우들이 돌아가며 대답을 하던 중 조인성이 자리에서 일어났다.

 

 
 

 

조인성이 다가간 곳은 김광식 감독이었다. 손을 뻗어 앞머리를 정리하고는 말을 덧붙인다.

 

 
 

 

"감독님이 결혼하시고 첫 제작보고회라 예쁘게 나오셔야 돼요."

조인성은 직접 김광식 감독의 머리를 정리해줬다.

 

 
 

 

조인성의 급습에 깜짝 놀란 김광식 감독은 환하게 웃고 있다.

 

 

 

'안시성'은 올해 한가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대작이다. '더 킹' 이후 '안시성'으로 돌아온 조인성의 재치있는 행동으로 화기애애한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조인성의 배려는 고려의 안시성 성주 양만춘 장군(조인성 분)이 당나라의 20만 대군을 단 5천 명의 군사들로 물리친 역사적 사건에 대한 기념비적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