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TV컷Q]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전소민, 전 남편 오동민과 재회… 과거 두 사람 인연은?
상태바
[TV컷Q]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전소민, 전 남편 오동민과 재회… 과거 두 사람 인연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4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의 전소민이 전 남편 오동민과 재회하게 됐다. 전소민은 자신에게 흑역사를 만든 오동민에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에서 수학교사 전소민(도도혜 역)은 수능 출제 위원으로 합류하게 됐다.

 

[사진=KBS 2TV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은 수능 출제 위원 합숙소에 들어가게 됐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전소민은 전 남편 오동민(최진상 역)과 재회하게 됐다.

오동민은 전 부인 전소민에게 계속해서 치근덕대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전소민은 자신에게 흑역사를 남긴 오동민을 기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전소민은 전남편 오동철이 어린 애인과 있는 것을 보고 "두 분이서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아무렇지 않은 척 집을 나섰다. 하지만 전 남편 앞에서 움찔한 전소민은 자신의 행동을 자책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전소민은 수능 합숙소에서 자신에게 흑역사를 남긴 두 남자와 만나게 됐다. 진상 전 남편 오동민과 첫사랑 박성훈(필승 역)을 만난 전소민이 어떤 선택을 하게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