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보나, 역대급 '여신' 미모로 男심 저격... 엑시 파워풀한 래핑 돋보이는 '부탁해'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보나, 역대급 '여신' 미모로 男심 저격... 엑시 파워풀한 래핑 돋보이는 '부탁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2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우주소녀가 한층 물오른 미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엠카운트’에서 우주소녀 보나와 엑시는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오가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10人 10色’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우주소녀가 ‘부탁해’ 무대를 선보였다.

 

‘엠카운트다운’ 우주소녀 [사진=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우주소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우주소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부탁해’ 신곡으로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우주소녀의 보나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면서도 섹시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 보나는 하늘하늘한 의상과 함께 산뜻한 미소로 청순미 또한 과시했다.

우주소녀 리더로서 파워풀한 랩을 맡고 있는 엑시도 빼놓을 수 없다. 엑시는 앞서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걸그룹 ‘우주소녀’로 데뷔한 엑시는 모두를 아우르는 리더십과 우아미 넘치는 비주얼로 남심을 흔들었다.

매번 독보적인 콘셉트로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우주소녀가 앞으로 어떤 음악방송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