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TV컷Q] '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홍콩 현지 맛집 찾아… 하가우·소프트쉘 크랩·딥 프라이드 쉬림프부터 마작 푸딩까지
상태바
[TV컷Q] '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홍콩 현지 맛집 찾아… 하가우·소프트쉘 크랩·딥 프라이드 쉬림프부터 마작 푸딩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9.24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인교진과 소이현이 하가우, 소프트쉘 크랩, 딥 프라이드 쉬림프, 마작 푸딩을 먹고 감탄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연출 김동욱, 전형주, 정성원, 김은지)의 인교진과 소이현은 홍콩의 맛집을 찾아갔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사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이날 '동상이몽2'의 인교진은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홍콩의 맛집으로 소이현을 이끌었다. 인교진은 "여기는 진짜 현지 레스토랑이니까 말 잘하자"라고 말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라오반(사장님)을 외치기 좀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저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소프트쉘 크랩 요리와 하가우 등을 주문했다. 또한 소이현은 주문한 맥주가 나오자 "선물 왔다"라고 말하며 행복한 표정을 숨기지 못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소이현은 "오늘 하루 종일 기다렸다"고 말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소이현과 인교진이 주문한 하가우는 금붕어를 닮은 외관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소프트쉘 크랩, 딥 프라이드 쉬림프를 맛 본 소이현과 인교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만족했다.

이외에도 '동상이몽2'의 소이현과 인교진은 마작 모양을 한 푸딩을 맛 보게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