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유미♥바비 애정전선 흔들? 기안84 '복학왕' 우기명, 봉지은 관계 정리 에피소드 공개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유미♥바비 애정전선 흔들? 기안84 '복학왕' 우기명, 봉지은 관계 정리 에피소드 공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25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이 기안84 작가의 '복학왕',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를 재치고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재연재 완결 이후 '1인용 기분', '고교생을 환불해주세요' 등의 작품이 별점순 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25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340화에서는 유미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는 바비의 속마음이 그려졌다. 앞선 '유미의 세포들'에서 바비는 편집장이 유미에게 이성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두 사람의 앞날에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사진=네이버 웹툰 기안84 '복학왕' 화면 캡처]

 

'유미의 세포'들에 이어 '나혼자산다'를 통해 활발한 예능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안84의 '복학왕'이 2위를 차지했다. 기안84의 '복학왕'은 216화 '옛날 남친 마무리' 에피소드를 통해 우기명과 봉지은의 관계를 정리했다.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는 조회순위 3위를 기록했다. 상하 작가의 '연놈', 한동우, 이도희 작가의 '세상은 돈과 권력'은 5위를 기록했다.

별점 순위 1위는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가 차지했다. 이어 곽백수 작가의 '가우스전사 시즌3~4'가 2위, 윤파랑 작가의 컷툰 '1인용 기분'은 별점 9.97점을 기록하며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촌장 작가의 '그 판타지 세계에서 사는 법',  Croissant 작가의 '고교생을 환불해 주세요'가 TOP5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