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컷Q] '라디오스타' 전현무, 프리선언 아나운서 중 최고수입... 김구라와 양대산맥 '방송머신'

기사승인 2018.10.17  23:32:32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전현무가 출연해 다작 프로그램을 하게 된 계기가 김구라임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방송인 전현무가 출연했다. 'KBS가 인정한 MBC의 아들'로 자신을 소개한 전현무는 다작을 하게 된 계기가 김구라라고 밝혔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화면캡쳐]

 

김구라와 함께 방송계 2대 '방송머신'으로 불리는 전현무는 프리랜서를 선언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매주 7개가 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전현무는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에도 가장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방송인으로 명실상부 대세 반열에 올랐다.

전현무는 "다작인 중 연기가 되는 분이 신동엽씨 밖에 없었다"며 JTBC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계기를 전했다.

이어 전현무는 "인테리어 방송을 하던 중 휴식 시간에 김구라씨가 '시간이 남으면 뭐해 '가서 피나 뽑고 오자'고 말했다. 방송 자투리 시간을 통해 헌혈 생방송에 출연한 것이다. 그 모습을 보는데 내가 힘들다고 하면 안되겠구나"라고 생각했다며 다작을 하게 된 계기가 김구라임을 밝혔다.

 

김혜원 기자 memero10@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