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그것이 알고 싶다'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 '다리 절단 사건'의 진실은? "마약 부작용으로 다리가 썩어가"

기사승인 2018.10.20  22:50:23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지난 8월에 이어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의 실체를 또 다시 파헤친다. 특히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들의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사건 배후에 신옥주 목사가 있었다고 말하는 정 씨의 인터뷰를 공개하면서 은혜로교회의 정체를 낱낱이 조명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동생이 마약 후유증이 있다고 말하는 정 씨의 딸에게 “마약 부작용이 다리가 썩어가는 걸로”라는 신옥주 목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한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난 2012년 뉴욕의 한 교회를 다니던 아들이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사건을 겪은 정 씨의 사연이 공개했다. 특히 정 씨는 최근까지 국회 앞에서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를 규탄하는 1인 시위를 펼치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8월 ‘그것이 알고싶다’는 신도들을 감금하고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의 사건들을 방송해 국민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든 바 있다. 당시 신옥주 목사는 집단 폭행은 물론, 피지에서 탈출을 시도하려는 신도들을 서로 폭행하게 하는 등 이른바 ‘타작마당’을 시도해 대중들을 분노케 했다.

이에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은혜로교회를 찾아 다시 한 번 그들의 실체를 추적한다. 카메라를 치우라는 신도들의 모습과 함께 만남 조차 거부하는 은혜로교회의 뒤에는 어떤 진실이 기다리고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은혜로교회#신옥주 목사

이승훈 기자 qseunghun@naver.com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54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