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Q이슈] 위메프 사전입장 이벤트에 관심 집중...'반값특가' 페이지는 접속 오류
상태바
[SQ이슈] 위메프 사전입장 이벤트에 관심 집중...'반값특가' 페이지는 접속 오류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21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소셜 커머스 사이트 위메프가 '반값특가' 기획전을 앞두고 사전입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반값특가' 페이지는 접속하는 것조차 어려움을 겪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 20일, '반값특가' 기획전을 오는 22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50% 이상 할인된 특가 상품 약 700개의 '딜'을 공개하는 '반값특가'에서는 애플의 에어팟이 800개 한정으로 9만9000원 된다는 소식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전입장에서는 에어팟 500개를 선착순 판매, 나머지 300개는 '반값특가'를 통해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위메프 홈페이지 화면 캡쳐]

 

오는 22일 오전 0시부터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반값특가'를 앞두고, 위메프는 행사 전일인 21일 오후 9시부터 3시간 동안 '사전입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별도 사전입장 URL 주소는 위메프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입장 접속에 성공한 소비자들은 약 500건의 특가 상품을 먼저 만날 수 있다.

그러나 이날 오후 9시, 사전입장 이벤트가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홈페이지 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져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랐다.

오후 10시 30분 현재 위메프 홈페이지는 원활히 접속할 수 있으나 '반값특가' 페이지는 접속 오류로 확인이 어렵다. 사전입장 이벤트는 9시부터 3시간 동안 예정돼 있어 '위메프 사전입장' 이슈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에어팟 외 '반값특가'의 주요 상품으로는 슈퍼대디 프랜즈 몽키 캡형, 마미스 액체세제, 아이르 이불 세트,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등이 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위메프 반값특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