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51 (화)
'비디오스타' 숀, 음원사재기 논란 언급... "떳떳하다"는 '한밤' 인터뷰 보니
상태바
'비디오스타' 숀, 음원사재기 논란 언급... "떳떳하다"는 '한밤' 인터뷰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0.23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숀이 지난 6월부터 조작 가능성에 휩싸인 음원사재기 의혹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논란. 얘기해도 될까?”라는 박소현에 “그런 거에 관련해서는 한 마디로”라며 입을 연 숀의 모습이 그려졌다.

 

‘비디오스타’ 출연한 숀(SHAUN)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앞서 숀은 지난 6월 27일 발매한 미니 앨범 ‘테이크(Take)’의 수록곡 ‘웨이 백 홈(Way Back Home)’이 한 달 뒤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사재기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팬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한 번 재조명되는 ‘역주행곡’이라고 숀의 1위에 대해 축하와 응원을 보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당시 거대한 팬덤을 자랑했던 아이돌 그룹들을 제치고 숀이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에 사재기 논란에 불을 지폈다.

이후 숀 측은 악의적인 태도로 일부 네티즌들이 상습적으로 악성 게시물을 게재한다면서 강경 대응을 밝혔고, 지난달 SBS ‘본격연예 한밤’에는 숀이 직접 출연해 “이 모든 상황에 대해 떳떳하고 부끄러운 것이 하나도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때문에 한 달 만에 다시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인 숀이 ‘비디오스타’에서 어떤 태도로 해당 논란을 불식시킬까? 과호흡과 공황장애를 겪으며 힘든 나날을 보냈다고 전한 숀의 심경 고백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