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23 (목)
[영화순위] '암수살인' 실화 주목, 관객수 340만 돌파… '창궐' 개봉일은?
상태바
[영화순위] '암수살인' 실화 주목, 관객수 340만 돌파… '창궐' 개봉일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24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맨' 호평 후기 일색, '미쓰백'은 역주행, 손익분기점도 관심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암수살인'이 꾸준히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퍼스트맨', '미쓰백' 역시 영화 팬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관객수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암수살인'은 340만 관객수를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퍼스트맨'과 '미쓰백'이 이었다. '미쓰백'은 '베놈'을 꺾고 박스오피스 순위 3위에 올랐다.

 

[사진 = 영화 '암수살인' 포스터]

 

영화 '암수살인'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암수살인'은 흥행에 성공하며 손익분기점인 230만 관객을 넘어섰다.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의 달 착륙기를 다룬 영화 '퍼스트맨'은 영화 팬들의 호평 후기 속에 박스오피스 순위 2위를 달리고 있다. 아이맥스 상영과 광활한 우주의 연출, 웅장한 OST까지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미쓰백'은 꾸준한 사랑 속 역주행을 기록했다. '미쓰백'은 적은 상영관에도 불구하고 영화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상영관 수 확대, 박스오피스 순위 3위라는 영광을 안았다. '미쓰백'의 손익분기점은 70만 관객수로 현재 49만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 중이다.

장동건, 현빈의 주연 작품인 '창궐' 개봉에도 시선이 쏠린다. '창궐'은 조선판 좀비인 '야귀'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25일 문화의 날에 개봉하는 '창궐'은 독특한 설정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