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위메프 뿌링클·11번가 라쉬반·G마켓 돌체구스토 특가 진행... 구찌·샤넬 예약구매는 '마감' *
상태바
위메프 뿌링클·11번가 라쉬반·G마켓 돌체구스토 특가 진행... 구찌·샤넬 예약구매는 '마감' *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11.0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11월  11번가·G마켓·옥션·쿠팡·티몬·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앞다퉈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빅스마일데이', '블랙프라이데이 1111데이', '십일절' 다채로운 이름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에서 수요일인 오늘은 BHC치킨 뿌링클, 셀비엔 때비누, 오랄비, 미세먼지 마스크, 라쉬반 남성 속옷, 바이오락토플러스 등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할인 행사의 반환점을 돈 7일 수요일, 위메프는 오전과 오후 11시 각각 타임 특가를 진행한다. 오늘 판매되는 특가상품은 BHC뿌링클+콜라를 2500개 한정 판매한다. 해당 타임 특가를 통해 구입한 모바일티켓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사이 일괄 발송 될 예정이다. 이어 셀비엔 때비누와 오랄비 칫솔, 미세먼지 마스크 50매를 선착순에 한하여 판매한다.  

 

위메프 '블랙프라이데이', G마켓 '빅스마일데이' [사진=위메프, G마켓 홈페이지 화면캡쳐]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앞서 맥 립스틱, 하기스 기저귀, 페레로로쉐, 애플 에어팟, 휘닉스평창 리프트권을 모두 매진 시켰다.

7일 오후 판매하는 BHC치킨 뿌링클에 이어 8일에는 도미노 포테이토피자M, 9일에는 다이슨 V8 앱솔루트 청소기, 10일에는 투썸플레이스 아메이카노 레귤러를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블랙프라이데이' 마지막 날 판매되는 제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옥션과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에는 쿠쿠 10인용 전기압력밥솥, 돌체구스토 칼라스 캡슐 커피머신, 쿤탄 천연삼푸/트리트먼트, 난닝구 의료, 빈폴맨, 다이슨 핸디청소기 V6 매트릭스가 '빅딜'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어 11번가에서는 '십일절' 행사를 위한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바비의 머플러, GNC 트리플액션 60캡슐 (종합비타민+오메가3+루테인), 라쉬반 남성기능성속옷, 바이오락토플러스 츄어블, 영양가득, 키즈DHA플러스D, BYO멀티유산균 30포에 대한 예약을 받고 있다.

앞서 11번가를 통해 진행된 구찌 마몬트 체인 여성숄더백, 구찌 라이톤 로고 남성 스니커즈, 샤넬 클래식 플랩 카드케이스 등은 현재 한정수량이 바닥나면서 예약구매가 마감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