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Q클립] TV영화 채널, '미씽: 사라진 여자'·'굿모닝 프레지던트'·'장수상회'·'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편성
상태바
[Q클립] TV영화 채널, '미씽: 사라진 여자'·'굿모닝 프레지던트'·'장수상회'·'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편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8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굿모닝 프레지던트', '장수상회', '트로이',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등이 TV 영화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8일 TV 영화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OCN은 오전 6시 50분부터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를 방송한다.

 

[사진= 미씽: 사라진 여자]

 

이날 전파를 타는 '미씽 사라진 여자'는 자닌 2016년 개봉, 115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주목 받았다.

'미씽: 사라진 여자' 방송 이후에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이 3회 연속 방송되고, 오전 11시 40분부터는 영화 '미쓰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감독 팀 버튼, 2016)이 방송된다. 

랜섬 릭스 작가의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미쓰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에는 에바 그린, 에이사 버터필드, 사무엘 L.잭슨, 앨리슨 제니, 엘라 퍼넬 등의 배우가 출연했다.

이후 OCN은 오후 5시 '엣지 오브 투모로우', 7시30분 '공조', 10시 '신과함께-죄와 벌'을 방송한다.

슈퍼 채널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감독 장진, 2009)를 방송한다. 이순재, 장동건, 고두심이 대통령으로 등장하는 이 작품은 '대통령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코믹하게 풀어내며 전국 255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사진= 장수상회]

 

'굿모닝 프레지던트' 방송 이후 오후 2시50분부터는 '홍금보의 보디가드'가 방송되고, 4시30분 '드래곤볼: 에볼루션', 6시 '오싹한 연애', 8시 20분 '외인부대: 암살자들', 10시 '페이스오프'가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CGV는 오전 7시 10분부터 영화 '장수상회'(감독 강제규, 2015)를 방송한다. '장수상회'는 까칠한 노신사 성칠(박근형), 그의 앞집으로 이사온 소녀같은 금님(윤여정)이 만나게 되며 겪는 일을 담았다. 영화 '장수상회'에는 박근형, 윤여정 뿐 아니라 조진웅, 한지민, 김정태, 문가영, 엑소 찬열 등이 출연했다.

'장수상회' 이후에는 '트로이', '콜로니아',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인터스텔라', '월드 워 Z', '타짜'가 순차적으로 전파를 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