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해피투게더4' 샤이니 키, 조세호에 "토크가 형 앞머리 같다" 인간 슬레이트?...폭소 유발
상태바
'해피투게더4' 샤이니 키, 조세호에 "토크가 형 앞머리 같다" 인간 슬레이트?...폭소 유발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8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해피투게더4' 샤이니 키가 조세호의 진행에 돌직구를 날렸다. 조세호 역시 이를 재치있게 받아넘기며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SM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대본에 적힌 질문을 읽다가 웃음을 자아냈다. 엑소 세훈의 입사 스토리를 듣기 위해 당시 배경 상황을 구구절절 설명하는 조세호의 모습에 다들 웃음이 터진 것이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쳐]

 

이에 조세호는 "질문이 너무 길다"고 토로했다. 샤이니 키는 조세호의 토크에 벽이 있는 것 같다며 "토크가 형의 앞머리 같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자신의 일자 앞머리를 따라 그으며 키의 말에 수긍했다. 

앞서 조세호는 보아에게도 '엉덩이로 영어 쓰기', '프로듀스 백일' 등 허술한 질문으로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자칫 분위기를 가라앉게 만들 수도 있는 실수였지만, 조세호와 키의 재치로 폭소를 자아냈다.

대본을 읽는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선사하는 조세호와,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샤이니 키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