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4대 크루 중 어디 선택할까? 장현의 정체는?
상태바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형석, 4대 크루 중 어디 선택할까? 장현의 정체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9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조회수 순위 1위를 지키고 있는 '외모지상주의'가 흥미진진한 전개로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형석은 갓독에 들어오라는 제안에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다음 회에 기대가 높아진다.

8일 공개된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208화 '갓독'의 열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딸 예나를 지키기 위해 숨겨둔 실력을 드러내고 마는 장현의 모습과, 선택의 기로에 놓인 박형석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사진=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화면 캡쳐]

 

독자들은 댓글을 통해 "설마 장현이 호스텔 헤드였던 거 아니냐", "갑자기 장현 양아치 시절 스토리 엄청 보고 싶다", "장현은 제일 잘생겼는데 제일 세다"며 장현의 활약에 감탄했다. 

또한 208화 말미에는 성요한에게 갓독으로 들어오라는 제안을 받는 박형석의 모습이 그려졌고, 독자들은 "스토리 재미있게 간다"는 댓글에 높은 공감을 표했다.

9일 자정 기준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가 조회수 순위 정상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 2위, 김칸비·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이 3위, 성상영·상아 작가의 '더 게이머'가 4위, 한동우·고진호 작가의 '테러맨'이 5위에 올랐다.

또한 별점순 순위에서는 동 시간 기준 9.98점을 기록하고 있는 브림스 작가의 '골든 체인지', 이온도 작가의 '걸어서 30분', 김칸비·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 올소 작가의 '냐한남자'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