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어머니, 눈물 보이며 장도연에게 감사 전한 이유?
상태바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어머니, 눈물 보이며 장도연에게 감사 전한 이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9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찔한 사돈연습'의 남태현의 어머니가 눈물을 보였다. 동시에 장도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아찔한 사돈연습'의 장도연은 동생과 어색해하는 남태현을 도와줬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 [사진= tvN '아찔한 사돈연습' 화면 캡처]

 

이날 '아찔한 사돈연습'의 남태현은 동생 남동현과의 관계가 어색하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같은 공간에 있으면서도 쉽게 대화를 이어가지 못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장도연은 다양한 방식으로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를 풀어내려 했다.

남태현은 그런 장도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시에 "우리 어머니도 도연 누나에게 고마워할 거다. 엄마 소원이 형제가 우애있게 지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남태현 어머니는 눈물을 보였다. 남태현 어머니는 "뭉클하다. 형제끼리 우애가 있으면 좋다. 도연 씨가 현명하고 지혜롭게 해줬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동시에 남태현의 어머니는 "장도연 씨가 중간에서 두 형제 우애를 좋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