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네이버 토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휴재, '프리드로우' 2위로 맹추격...별점순 순위는?
상태바
네이버 토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휴재, '프리드로우' 2위로 맹추격...별점순 순위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09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매주 수요일, 토요일 연재되던 '유미의 세포들'이 3개월 휴재에 돌입했다. '프리드로우'·'호랑이형님'·'부활남'·'비질란테' 등 상위권 토요웹툰이 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밤 11시 기준, 공개된 네이버 토요웹툰 조회수 순위를 살펴보면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이 조회수 순위 1위에 올랐다. '유미의 세포들'은 지난달 26일 휴재 소식을 알렸다. 매주 수요일, 토요일 업데이트되던 '유미의 세포들'은 휴재에도 여전히 조회수 정상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 네이버 웹툰 화면 캡쳐]

 

다른 토요웹툰을 살펴보면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에 이어 전선욱 작가의 '프리드로우'가 2위,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이 3위, 채용택·김재한 작가의 '부활남'이 4위, CRG·김규삼 작가의 '비질란테'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동 시간 기준 별점순 순위에서는 홍끼 작가의 '노곤하개', 후은 작가의 '환상적인 소년', 미애 작가의 '어글리후드', CRG·김규삼 작가의 '비질란테',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 민송아 작가의 '나노리스트', 조주희·유노 작가의 '고인의 명복', 슈안 작가의 '늑대와 빨간모자' 등 다수 작품이 9.98점으로 순위권을 차지했다.

반면 조회수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한 채용택·김재한 작가의 '부활남'은 별점 9.53점으로 낮은 순위를 기록해 아쉬움을 남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